자주 묻는 질문

같은 회사에서 여러 개의 아이디로 가입할 수 있나요?
같은 회사에서 여러 개의 아이디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개수 제한 없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이미 가입을 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이디의 소유권은 회사이나 담당자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계정 정보를 알려드리긴 힘듭니다.
[회원가입 > 기업회원가입] 에서 사업자등록번호를 확인하시면 가입된 담당부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부서에 직접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확인이 힘드신 경우 고객센터(02-541-9777)으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01. 회원탈퇴를 신청하시면 해당 아이디는 즉시 탈퇴 처리되며, 이후 해당 아이디는 영구적으로 사용이 중지되므로 해당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02. 회원탈퇴 후, 1주일 동안은 회원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탈퇴와 재가입을 통해 아이디를 교체하면서 선량한 이용자들께 폐를 끼치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바랍니다.
03. 회원탈퇴 즉시 회원정보는 즉시 삭제되며 아래 회원제 서비스의 정보도 삭제됩니다.
- 아이디와 연계된 모든 사적인 영역의 정보와 게시물의 삭제
- 단, 아래의 공공적 성격의 게시물은 탈퇴 후에도 삭제되지 않습니다.
   게시물 등의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먼저 삭제하신 후, 탈퇴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타인과 함께 사용하는 공적인 영역의 게시물과 댓글, 의견 등
탈퇴 후 기존 아이디로 재가입할 수 있나요?
회원탈퇴를 신청하시면 즉시 탈퇴처리되며, 해당 아이디는 영구적으로 사용이 중지되므로 기존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회원탈퇴 후, 1주일 동안은 회원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탈퇴와 재가입을 통해 아이디를 교체하면서 선량한 이용자들께 폐를 끼치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개명을 했습니다.
트렌드모니터는 이름을 수집하지 않습니다.
개명이 되셨더라도 관계 없습니다.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트렌드모니터의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가 없어진 것 같습니다.
트렌드모니터는 더욱 안전한 사이트가 되기 위해 2015년 11월 부터 아이디와 비밀번호, 이메일을 제외한 모든 정보를 파기하였습니다.
이전에 가입하셨던 회원님들의 개인정보는 모두 파기되었으며, 안내메일을 보내드렸습니다.
분명히 가입한 것 같은데 일치하는 정보가 없데요.

회원님께서 기존에 등록하신 정보를 정확히 입력해주셔야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정보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트렌드모니터 고객센터(02-541-9777)으로 연락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다만 등록되어있던 이메일을 사용하셔야 정보확인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이 어떻게 다른가요?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의 차이는 ‘아이디 소유권’ 이며, 서비스 및 회원혜택, 이용금액 등은 동일합니다.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있으며, 관리자 및 담당자 변경이 언제든 가능합니다.
개인회원의 경우 기업에서 임의로 정보를 수정하거나 권리를 양도할 수 없으므로 기업에서 결제 및 관리를 하시는 경우 기업회원으로 가입해주시기 바랍니다.
외국인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죠?
트렌드모니터는 내/외국인 회원 구분이 없습니다.
이메일만 등록하시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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