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6 |
설득력과 몰입도를 갖춘 광고 모델 비하인드 스토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성공 요소로 부상 |
2023.03.23 |
19 |
825 |
차트 브리프_뷰티/화장품 |
2023.03.16 |
23 |
824 |
2023 Target Audience Report_BASIC_50s |
2023.03.09 |
47 |
823 |
2023 Target Audience Report_BASIC_40s |
2023.03.02 |
55 |
822 |
2023 Target Audience Report_BASIC_30s |
2023.02.23 |
71 |
821 |
2023 Target Audience Report_BASIC_20s |
2023.02.16 |
68 |
820 |
빅토리아 시크릿, 브랜드 이미지에 변화를 주고자 바디 포지티브 캠페인 Undefinable(정의할 수 없는) 진행 |
2023.02.09 |
59 |
819 |
2022 & 2023 디지털 광고 시장 결산 및 전망 |
2023.02.02 |
109 |
818 |
코로나(Corona), 휴대폰과 소비자를 충전시켜주는 특별한 냉장고 캠페인 선봬 ‘휴식’과 ‘해방’의 브랜드 경험 선사 |
2023.01.26 |
84 |
817 |
W컨셉 X SKT, 아이폰14 출시 기념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 큐레이션 기획전 개최 |
2023.01.19 |
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