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1 |
AI 챗봇 전장에 뛰어든 NAVER의 ‘클로바X’, 검색광고 시장에 새로운 성장 모멘텀이 될까? |
2023.09.20 |
18 |
850 |
KFC, ‘감자튀김 장례식’ 캠페인 진행…브랜드 약점을 인정하고 인간적 이미지를 구축하여 위기를 기회로 전환 |
2023.09.13 |
35 |
849 |
광고형 요금제 출시로 흑자 전환 꿈꾸는 티빙(TVING), 이용자의 광고 수용도 제고가 관건 |
2023.09.06 |
25 |
848 |
빙그레, 광복 78주년 기념하여 학생 운동가 위한 ‘세상에서 가장 늦은 졸업식’ 캠페인 영상 공개해 화제 |
2023.08.30 |
36 |
847 |
침체기에 빠진 메타버스, ‘애플 비전 프로(Apple Vision Pro)’가 시장의 새로운 게임 체인저 될까 |
2023.08.23 |
50 |
846 |
메가박스, 영화 바비의 콘셉트와 주요 메시지 등을 반영한 티켓 형식 굿즈를 차별된 경쟁력으로 삼아 관객 방문 유도 |
2023.08.16 |
49 |
845 |
메타의 텍스트 기반 SNS ‘스레드(Threads)’…스레드는 과연 ‘트위터(twitter)’를 겨냥하고 있을까 |
2023.08.09 |
80 |
844 |
한섬, 웹드라마 ‘어른애들’ 공개…드라마 화제성이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연결돼 자연스러운 홍보 효과 거둬 |
2023.08.02 |
66 |
843 |
퍼스널 진단 기반 AI 초개인화 서비스, 뷰티 업계처럼 패션 업계에서도 각광 받을까 |
2023.07.26 |
52 |
842 |
유한킴벌리, 국내 최장수 숲환경 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진행...시민 참여를 통해 환경 보호 기업으로서 이미지 제고 |
2023.07.19 |
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