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간도서
Trend monitor 2015
100만 소비자에게 물었다, 트렌드모니터
주관적인 해석을 최대한 배제하고 데이터가 말하게 한다.” 이것이 마크로밀엠브레인이 소비자 조사를 할 때 견지하는 가장 중요한 원칙 중 하나이다.
불안 권하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는다.
걱정 없는 대한민국, 걱정 많은 한국사람들 마크로밀 엠브레인은 매년 6개 생활영역별로 100만 명의 패널을 상대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서 발표한다.
장기불황시대,
소비자를 읽는 98개의 코드
2013년을 앞둔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심리를 관통하는 키워드는 '답답함, 불안' 이었다. 이런 불안의 시대에 사람들은 무슨 생각을 하고, 어떻게 행동할까?
Catch up 시리즈 및
소비자 생각읽기
"미래는 예측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 속에 이미 존재하는 미래를 읽어내는 것이다." - 시나리오 경영의 대가 피터 슈워츠/미래학자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생각은 10년동안 어떻게 변했을까?
소비자는
무엇을 원하는가
대한민국의 미래 소비 패턴과 행동을 읽는다! 소비자 연구 및 트렌드 예측 권위자 서울대 김난도 교수의 심층 분석과 전망조사 기간 3년(2008-2010), 조사 횟수 200회, 투입 비용 10억 55만 패널을 대상으로 실시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설문조사
소비자 트렌드 강연회